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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S마스터 양성과정 안내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작성일 : 2018-06-07 11:11:46
  • 조회수 : 159

“CS마스터 양성과정 안내

 

1. 개설목적

- 서비스마인드 향상과 고객만족을 위한 실천방안 모색

- 서비스 종사자 직무수행능력 향상

- 서비스 종사자 직무전문성 강화

 

2. 대 상 : 재학생, 졸업생, 일반인(서비스산업 종사자 및 관심자)

 

3. 교육기간 : 2018 6 25 ~ 2018 7 22(4, 온라인 24시간)

 

4. 신청 및 입금기간

구분

기간

접수처 및 문의

신청

2018 6 7()~6 22()

조혜경 교수 02-779-5890

강다은 조교 053-340-5783

입금

신청기간과 동일

 

5. 수강료 및 입금계좌

수강료

100,000(수강료만 입금)

입금계좌

대구은행 / 504-10-149874-2 / 영진사이버대학

참고사항

자격증시험 응시료 입금계좌 별도 공지

 

6. 신청방법 : www.ycc.ac.kr 단기과정 CS마스터 양성과정  하단 신청하기 클릭

 

7. 특전

- 별도 교재 없고 강의교안 파일 제공

- 자격증명: CS 마스터(산업통상자원부 제2014-5705)

- 발급기관: ()한국서비스진흥협회

- 응 시 료: 30,000(자격증발급비 포함)

- 시험일시: 2017 7 28() 11:00(서울학습관, 대구본교 동시진행)

 

8. 강사소개

강사 : 안선주

주요경력 : 안산대학교 국제서비서학과 겸임교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인천연수구청 외 관공서 다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한국CS아카데미 파트너 강사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다음컨설팅 파트너 강사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삼성헬스토리 전담강사 외 다수

강의분야 : 서비스마인드 / 서비스베이직 / 이미지메이킹 / 비즈니스 매너 /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커뮤니케이션 / 불만고객응대 / DISC고객유형별응대 /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관계기술 / 취업캠프 / 입사지원서 스킬 / 면접크레이닝

 

9. 수업계획서

차시

진행일정

강의주제

강의세부내용

비고

1

6.25~

7. 1

고객의 이해와 서비스마인드

 고객의 정의와 가치 이해하기

 마인드 정립의 중요성 및 마인드관리방법

 고객만족구성요소와 실천방안

 

2

6.25~

7. 1

MOT분석 및 관리

 서비스 트렌드 이해를 통한 고객 니즈 분석

 MOT분석방법 MOT별 전략

 CS베이직 매너 습득

 

3

7. 2~

7. 8

고객감동과

서비스차별화 전략

 고객만족이란

 고객만족 적용사례 및 실천사례

 글로벌 서비스 전략

 

4

7. 2~

7. 8

이미지메이킹

 이미지메이킹 개념 및 중요성

 이미지메이킹 요소별 관리방법

 이미지메이킹 성공전략 및 성공사례

 

5

7. 9~

7. 15

직업윤리 및

글로벌 비즈니스 매너

 직업윤리의 이해 및 중요성

 직장 내 상황별 매너 및 에티켓 습득

 나라별 매너 및 에티켓 습득

 

6

7. 9 ~

7. 15

커뮤니케이션

 커뮤니케이션 기능과 목적

 커뮤니케이션 방법과 효과

 커뮤니케이션 능력향상 스킬

 

7

7.16~

7. 22

전화응대

 전화응대의 특징 및 중요성

 서비스 현장에서 전화매너의 중요성

 전화응대의 기본/전화 받기와 걸기

 

8

7.16~

7. 22

고객 유형별응대 및 불만고객응대

 고객 유형별 응대 전략

 컴플레인의 중요성 발생원인 대처요령

 컴플레인 처리자세 처리결과

 

 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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